한때 미국 위스키 바와 위스키 스토리텔링에서 사라진 흑인들이 오랫동안 사랑받는 위스키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 되었습니다.
1. The Black Bourbon Guy인 Che Ramos는 위스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가장 유명한 이야기는 Jack Daniel에게 위스키 증류법을 가르친 전직 노예 Nathan "Nearest" Green의 이야기입니다. Jack Daniel의 브랜드가 이야기를 시작했으며 2017년 캘리포니아 출신의 흑인 여성 Fawn Weaver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위스키 회사를 시작했습니다. Butler는 회사의 마스터 블렌더가 되어 위스키 회사에서 그 자리를 차지한 최초의 흑인 여성이 되었습니다." 버번은 우리가 실제로 흑인과 연관 짓는 것이 아닙니다." "버번 세계는 콧수염을 기른 중년 백인 친구들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라모스가 말했습니다. Ramos는 코냑 대신 버번을 주문할 때 바텐더의 얼굴에서 충격을 받는 것을 가끔 목격했다고 농담합니다. 코냑이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연관되는 이유 중 하나는 1950년대 코냑 생산자들이 광고비를 Ebony 및 Jet와 같은 흑인 간행물에 집중하기 위해 공동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입니다. James Beard가 지명한 Durham의 바 Alley Twenty Six의 소유주인 Shannon Healy는 "그들은 시장에 그들이 사업을 원한다는 것을 알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주 수요일 Healy는 바에서 위스키 웬즈데이를 개최합니다. 그들은 흑인과 백인 인구가 모두 50%에 가까운 도시에서 고객을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비싸고 잘 알려지지 않은 위스키를 손익분기 가격으로 쏟아붓습니다. Ramos는 매월 수요일에 Alley Twenty Six에 거주하며 그곳에서 고객에게 그날 밤 쏟아지는 위스키에 대해 교육합니다. Ramos의 Healy는 "지역 사회에서 우리가 지원할 수 있는 일을 하는 사람을 보면 그렇게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he가 가져오는 것은 [미국 위스키에 대한 흑인의 공헌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법과 같은 더 분명한 서두입니다. 그리고 버번이 흑인을 위한 것이기도 하다는 것을 우리 시장에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판매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미국에 있는 수십 개의 흑인 소유 양조장 중 소수만이 위스키를 만듭니다. 켄터키에서 계약을 맺고 캘리포니아에서 운영하는 고급 버번 회사인 Saint Cloud의 소유주이자 설립자인 Ray Walker도 위스키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되기를 원합니다.
2. Ray Walker는 고급 버번 회사인 Saint Cloud를 설립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가 흑인이고 아버지가 백인 켄터키인인 워커는 여전히 위스키 세계에서 인정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영업 회의나 무역 박람회에서 CEO/소유자라고 적힌 명함을 건네면 불안한 반응을 보입니다. "'하지만 누가 큰 보스인가요? 하지만 진짜 주인은 누구죠?'"라고 Walker는 이러한 상호작용의 대사를 반복하면서 말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그렇게 들었다." 의심은 흑인들에게서도 나왔다. 프랑스에서 와인 양조로 상을 받은 후 Walker는 미국으로 돌아와 Saint Cloud를 설립하고 회사의 자본을 모으기 위해 동시에 Uber를 운전했습니다. 그는 흑인 승객들과 함께 세인트 클라우드에 대해 이야기했고, 그 반응은 종종 "흑인이 버번을 만들게 놔두나요?"였습니다. "글쎄, 왜 안돼?" 그는 대답할 것이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놀라움도 있었다. "나는 켄터키 시장에 진입하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Walker는 자신의 인종과 버번에 붙은 전통주의를 고려할 때 말했습니다. 그러나 켄터키는 유통을 위해 그의 위스키를 픽업한 최초의 주였습니다.
3. 흑인 소유의 Saint Cloud는 켄터키에서 증류하고 캘리포니아에서 운영합니다.
때때로 Walker는 소셜 미디어에서 "이봐, 내가 방금 당신의 7년 산을 샀어, 형제"와 같은 메시지를 받습니다. 이것은 Saint Cloud의 7년 숙성된 버번을 의미합니다. 고객에 대해 알고 싶어 하는 그는 고객의 Instagram 페이지를 클릭하고 고객의 정치와 가치가 자신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나와 닮았지만 그런 지지자들이 있다는 사실이 좋다."
"나는 내 작품이 먼저 인정받기를 원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내가 다르다는 것을 인식하기를 바랍니다."라고 Walker는 말했습니다. "나처럼 생긴 많은 사람들이 50년, 60년 전에는 얻지 못한 기회입니다. "나는 내 작품이 먼저 인정받기를 원한다. 또한 사람들이 내가 다르다는 것을 인식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고객에게는 이것이 중요합니다. "위스키의 상업적인 면을 보면 유색인종과 연관되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개인 주택에서 자신을 위해 생일 파티 위스키 시음회를 주최한 노스캐롤라이나의 대형 대학 연구원인 Monique Colclough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아홉 명의 친구들. Ramos는 테이스팅을 진행하고 새로운 쏟아짐을 통해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도록 도왔습니다. Colclough는 "뒤에서 혼합과 스타일을 결정하는 흑인 전문가가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큰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Uncle Nearest와 같은 회사도 무대 뒤의 얼굴이 어떻게 생겼는지 바꾸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Nearest 삼촌의 CEO인 Fawn Weaver는 그녀의 회사가 "자본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기 위해" 흑인 소유의 음료 회사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벤처 펀드에 수백만 달러를 할당했다고 말했습니다.
켄터키 주 루이빌에 가본 적이 없지만 이곳이 켄터키 버번 트레일(Kentucky Bourbon Trail)의 관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 도시의 이름은 아마도 푸른 풀이 흔들리고 갈색 통에서 곧게 쏟아지는 흰색 증류기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2020년 5월 Br e onna Taylor 살해와 도시의 시위 이후 Ramos는 뉴스를 보는 사람들이 이곳이 백인 남성만 위스키를 만드는 땅이라고 계속 가정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지적했습니다. 검은 도시. 그리고 노예 제도가 끝난 후 150년 동안 산업은 흑인 노동자들에게 의존해 왔습니다.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구상에서 가장 순수한 음식 (0) | 2022.12.12 |
---|---|
이탈리아에서 논란이 된 메밀 파스타 레시피 (0) | 2022.12.11 |
국민적 집착을 불러일으킨 물고기 (0) | 2022.12.10 |
와규 올림픽 : 세계 최고의 소고기를 향한 탐구 (0) | 2022.12.09 |
간과하기 쉬운 뉴질랜드 원주민 요리 (0) | 2022.12.09 |
댓글